모이사나이트 가드링 반지
모이사나이트는 다이아몬드의 대체품이예요.
이 가드링반지는 저렴한 곳에도 7만원대로 파는 걸로 알고 있어요.
저희는 5만원대로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조절반지라고 조잡한게 아니라 튼튼하고 편하게 착용할 수 있어요.
그래서 원하는 손가락에 조절하여 낄 수 있는 장점이 있답니다.
저희가 계속 거래하는 거래처로 믿을 수 있는 곳입니다.
조절반지로 편안하게 사이즈 걱정없이 착용할 수 있습니다.
조절반지라고 조잡한게 아니라 튼튼하고 깔끔하게 디자인되어
손가락 상관없이 원하는 손가락에 느낌대로 착용가능합니다.
최상급 모이사나이트 가드링반지를 만나보세요.
예전에는 모이사나이트 특허권 때문에 가격이 1캐럿당 백 만원 상당 나가는 고가였지만,
현재는 특허기간이 만료되어 가격이 10분의 1일로 낮아져 우리 precioso 고객님들에게 저렴하게 선 보여드려요.
저희 제품은 많이들 선호하시는 D컬러로 최상급 등급인 VVS1 이랍니다.
(GRA인증서 없음)
모이사나이트는 다이아몬드를 감별하는 기계로도
감별하지 못할 정도로 분산률과 광택, 굴절률, 경도, 인성이 거의 비슷하고,
그나마 확실히 구분할 수 있는 방법은 모이사나이트가 분산률이 높아서
자연광 아래서 무지개 빛으로 빛나 이게 다이아몬드랑 다른 점이예요.
또한, 스크래치가 나도 빛을 잃지 않아 오랫동안 착용하실 수 있으세요.
저희쪽 거래처는 가격대비 좋은 품질 최상급 원석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에메랄드, 루비 등) 저희가 거래할때 좋은 품질을 주시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곳입니다.
다른 곳과 다르게 가격이 저렴한 이유는 같은 제품이지만
저희는 중국현지 도매상에서 직수입하기 때문에 저렴해용.
Check it
인공적으로 탄화규소 결정체가 합성된 시도는 앙리 무아상의 발견이 있기 2년전에 미국의 발명가이자 화학자인 에드워드 굿리치 애치슨에 의해 독립적으로 개발되었습니다. 그는 본래 다이아몬드를 인공적으로 결정화하려는 방법을 연구하던 도중 우연히 발견하였으며, 처음에는 알루미늄과 탄소의 결합체로 알고 강옥(Corundum)과 비슷하다 하여 카보런덤(Carborundum)이라 명명하였습니다. 물론 그의 방법을 통해 합성된 탄화규소 결정체는 불투명한 금속광택으로 보석으로서의 가치는 전혀 없었습니다. 카보런덤은 반도체이기 때문에 반도체 소자의 재료로 쓰였습니다.
보석으로서의 모이사나이트는 1998년에 와서야 Charles & Colvard라는 회사에 의해 보석시장에 처음 소개되었다. Charles & Colvard는 모이사나이트를 보석용으로 인공 결정화하여 시장화하는데 처음으로 성공한 회사이며, 2018년까지 특허를 보유하고 있기도 하였습니다. 특허 만료 이후로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Moissanite
비싼 가격 때문에 쉽게 가질수 없는 다이아몬드 대신 다이아몬드보다 뛰어난 빛과 광택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유명합니다. 유럽에서는 상류층과 셀럽들이 값비싼 천연 다이아를 대신해 파티에서 편안하게 착용하기 위해 동일한 제품으로 유명한 모이사나이트를 많이 착용한다고 합니다.
그 차이점을 쉽게 알 수 없단걸 알수 있는데요. 90년대 중반 한국에 들어온 모이사나이트는 당시 몇몇 감정원에서 천연 다이아몬드로 감정을 해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적이 있답니다.
다이아몬드와 거의 똑같은 물리적 성질을 가져 기존 다이아몬드 감별기로써는 ‘다이아몬드’로 판돈되는 보석이며, 다이아몬드보다도 뛰어난 굴절률과 분산률 때문에 다이아몬드보다 월등한 Brilliance(휘광,광택)과 Fire(빛반사,광채)를 가지므로 지금까지 인류가 발견한 보석중 가장 화려하고 아름다운 특성을 보이고 있는 모이사나이트(MOISSANITE)입니다.
Size
모이사나이트 0.28ct
material
silver925 실버18백금 도금
color
실버
무게
0.7 g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입니다.
가격이 궁금하신분들은 놀러오세요~